기존에는 각 렌더러의 Update에서 트랜스폼을 업데이트 해주고 있었는데, 이젠 세팅만 해주고 엔진에서 트랜스폼 업데이트 함수를 호출하도록 수정하였다.
Renderer의 멤버변수에 크기, 위치, 회전값을 만들어주었다.
로컬트랜스폼과 월드트랜스폼도 구분해야 하는데, 나중에 추가할 것이고 일단은 하나만 두었다.
멤버함수를 호출하여 값을 설정할 수 있다.
Renderer의 멤버함수로 트랜스폼 업데이트 위치를 옮겨주었다.
엔진에서 렌더러의 업데이트를 호출한 뒤에, 렌더러의 트랜스폼 업데이트를 호출해주도록 변경하였다.
각 렌더러의 Init함수에서 초기값을 세팅해주기만 하면 된다.
물론 업데이트에서 트랜스폼값을 변경해도 된다.
기존과 동일하게 실행이 잘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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